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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8 [요팅매거진 19년 5월호] 해양레저기업의 판로확대를 위한 전시회의 필요성
 
37 [현대해양] 안전한 해양레저문화 정착을 위한 사회적 책임
최근 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각종 낚시관련 프로그램이 주는 순기능은 우리가 바다를 조금이나마 친숙하게 느낄 수 있게 됐다는 것이다. 최근 들어 낚시 인구가 등산인구를 넘어서며 취미부문 1위로 등극했고, 이에 따라 낚시관련 산업도 활성화 되고 있다. 그러나 최근...
36 [요팅매거진 19년 4월호] 해양레저산업 사용자그룹 분석과 시장 확대를 위한 전시회의 필요성
 
35 [요팅매거진 19년 3월호] 선제적 산업성장 기반구축의 중요성
 
34 [요팅매거진 19년 2월호] 해양레저산업의 성장을 위한 법률적 기반구축의 중요성
 
33 [요팅매거진 19년 1월호] 대한민국 1인당 국민소득 3만 불 시대, 본격적인 해양레저산업 성장의 시작
32 [기획기사] 해양레저산업, 제대로 육성하고 고용도 창출하자
[기획기사] 해양레저산업, 제대로 육성하고 고용도 창출하자 http://www.hdhy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7864 
31 [경인일보] 2018 경기국제보트쇼, 11번째 해양강국 항해
  바다를 지배하는 자가 세계를 지배한다. 고대 그리스, 로마, 포르투갈, 스페인, 네덜란드, 영국 모두..
30 [경기신문, 인천일보, 경기일보] '경기국제보트쇼 성공 위해' 3개사 공식협찬사 선정
​     11일 킨텍스는 우성아이비, 보트코리아, 씨케이아이피엠과 2018 경기국제보트쇼 공식협찬사 협약을 맺었다.
29 [요팅매거진 18년 4월호] 대만해양레저산업, 한국에 관심을 가지다
'Global market, Trend & design' 주제 한 국 해 양 레 저 산 업 의 성장 가능성에 높은 관심 경 기 도 청 김 충 환 전 문 위 원 발 표 대만국제요트쇼 2018에서는 'Global market, Trend & design'을 주제로 컨퍼런스...
28 [요팅매거진 18년 4월호] 대만국제보트쇼 한국관 개설, 국내 해양레저산업 아시아 시장진출 발판 마련해
대만국제보트쇼 한국관 개설 국내 해양레저산업 아시아 시 장 진 출 발 판 마 련 해 이번 대만국제보트쇼2018에는 한국 특별관도 개설되 어 국내 유망 해양레저 기업들이 아시아 시장 진출 기회 를 마련했다. 한국 특별관에는 경기국제보트쇼 사무국 (KIBS)를 비롯해 보트...
27 [기호일보] 해양레저산업 전문인력 양성 시급하다
 
26 [요팅매거진 17년 10월호] 해양레저 부품 ·기자재 기업, 유럽을 거쳐 미국시장에 진출하다
"해양레저 부품 ·기자재 기업, 유럽을 거쳐 미국시장에 진출하다"   글 : 김충환 경영학박사 경기도청 전문위원   우리나라의 주력산업이었던 조선 산업과 자동차 산업의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. 대한민국의 근대화와 산업화를 견인하며 국가경제와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...
25 [전시저널 17년 1월호] 전시회의 효익, 참가업체의 니즈 분석에서 시작
 
24 [요팅매거진 17년 1월호] 해양레저 유지보수 인력양성 첫해, 앞날을 더 기대하게 하다
    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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